생애 가장 가보고 싶은 곳......?
여러분은 어디신가요?
또 누구와 그 곳에 가보고 싶은가요?
생애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국내든 해외 든.....각각 희망하는 그 곳이 다르 겠지요.
또 어느 분은 그냥 훌쩍 어디론가 여행을 가보고 싶기도 하실테고...어느 분은 뭐 집 나가면 고생이고 돈 쓰니 그냥 산책이 최고다 하실 분도 계실테고....
여건과 형편을 따지면 어디 내 생애에 가보고 싶은 곳을 갈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겠죠.
정치하는 분은 정치하눈대로..청년들은 취업문제로...부모들은 자식걱정과 먹고 살아갈 여러 이유들로 골머리가 이프시죠! 그래도 여행이나 가보고 싶은 곳 한두 군데 손 꼽아보지 않으신분 계실까요?
네~여기요..ㅋㅋㅋ어디 얘기.해보시죠...
응~~암~~~뭐 거시기 하와이..제주도...미국...나이아가라..마라...ㅋㅋ..그냥 극적여 봤습니다..이런 심정을 갖고 계신분 혹시나 계실까봐요~
여러분.2018년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기가막힌 일들이 너무나 많아서리...맘고생..아니 아직도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생애 가장 가보고 싶은 곳! 그 곳을 가려거나, 그 곳이 어딘가 알려 드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바로 "생애 가보고 싶은 곳"을 감히 추천하려고 합니다.
한해 정말 애 많니 쓰셨습니다.풀리지 않은 일들...억울한 일들.가정경제와 가족들 생각하느라...그 얼마나 맘과 몸이 힘들어셨나요?
그저..나보다 더한 사람도 많겠거니...하시고 하늘에.소망ㅇ.ㄹ 갖고 기도하시고...좋은 날 성취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그럼!제가[ 생애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추천 하오니 아래 그림을 보시고 비웃지 마시고 즐거눈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생애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 어딘지..한번 가보실까요~
고고~~~^^
촬영지:여주시 현암동(강변북로 길 한강(남한강)공원 산책길.
날씨가 영하4~6도/약간 당일 오후(12~3시)사이 온도가 영상으로 5~8도정도 오를 때,물 안개가.올라오든지,진눈깨비가.내릴 때.요런 현상이(작가 개인측측)일어나는.듯
쵤여도구:기똥찬 S8 폰카메라.
촬영시간:12월 12일 오전 8~11시.
참고:더 많은 사진을 보실 분은 네이버 카페: 여주시 / 두 바퀴 멤버 에서 100여장 감상 가능(회원가입은 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