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il에 대해서:미국에 진통제로 많이 사용되는 <에드빌 듀얼 액션>이 약만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르포펜이 함유되어있고, 다른 에드빌에는 들어있지 않다.Advil은 대부분 진통제로서, 허리 아픈데,열 나는데,어깨 목, 등이 아플 때 먹는 약이다. 온라인으로도 판매할 정도로 안전한 약 이다.우리나라에서는 진통제를 온라인상에서 판매하는 경우는 없다.
표지설명:(Amazon.com)
Advil 이중 작용 코팅 정제 용량당 아세트아미노펜, 이부프로펜 250mg, 아세트아미노펜 500mg(2회 용량에 해당)을 함유하여 8시간 통증 완화 - 18개입
- Advil Dual Action 코팅 정제는 통증 완화 시합 상위 2개 성분으로, 이부프로펜은 통증 근원을 표적으로 삼고 아세트아미노펜은 통증 신호를 차단합니다
- Advil Dual Action 진통제는 경미한 통증에 대한 다양한 증상 완화를 제공합니다.
-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을 조합한 최초의 진통제
- 이 정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통증을 완화합니다! 덕분에 각 약물의 낮은 복용량으로 강력한 완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 Advil은 30년 이상 안전하고 효과적인 통증 완화를 제공하는 세계 #1 OTC 진통제 판매 업체.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진통제는 순수한 한국제로 게보린이 있다. 이 진통제는 선수들이 도핑테스트를 받는데 문제가 없다. 경기중에도 사용해도 관찮다.
게보린은 두통및 해열제로 많이 사용한다. 여성분들의 셍리통에 그만 이다.그러나
이러한 진통제라도 장기복용하거나, 복용방법을 지키지 않고, 막 먹을경우 부작용이 따라오는데, 간손상까지 올 수 있어 복용방법을 지켜야 한다.
다음으로 사실 우리나라 진통제는 아니지만,미국 진통제와 해열제로 많이 사용하는 약으로 <타이레놀(Tylenol)>이 있다.
최근에는 두통, 생리통(여성전용 타이레놀이 있음),감기몸살에도 많이들 찾아 애용(?)하는것 같다.
사실 모든 약에는 부작용이 있으므로, 약 처방은 반듯이 의사와 상담하는게 좋다.
몸이 아프거나, 열이나고, 한국형 몸살감기에도 먹게되는 진통체,그러나 모든 약에는 부작용이 따른다.
수명장애, 발진, 두통발생,두드러기,뿐만 아니라, 소염 진통제는 점막을 훼손 하고, 저체온증이 생길 수도 있고,위염및 소화불량도 보도하고 있다.
필요할 때는 먹어야 하지만, 이약저약을 먹는다든지, 다른 음료와 약을 복용하는 것,시간이나 량을 함부로 정하고 먹는 것 등은 부작용을 더욱 악화시키고, 몸의 건강을 파괴하게 된다.
사실 미국 사람들은 내가 경험한 경우로는 어떤 소핑몰을 가더리도, 타이레놀 & 에드빌 을 찾거나, 먹는 사람은 보지 못했다, 오히려, 한인들과 메시칸인들이 가끔 사가는 것을 보았을 뿐이다.
사람의 몸은 어느 정도 아프거나, 병균이 들어오는 방어력을 갖고 있다, 이것이 바로 저항력인데,바로 <면역력>을 갖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 면역력과 몸의 저항력을 키우기 위해선, 신선한 야채와 골고루 먹는 식 습관이 중요하고, 음주과 담배는 삼가하는 것이다. 좋다.
한 예로, 코리끼,코뿔소,기린,이런 대형 동물들은 육류을 먹는게 아니라, 채식을 주 먹기로 삼는 다는 것이다. 야채만 먹으면 "무슨 힘을 쓰나" 하겠지만, 코끼리는 나무 줄기, 풀만 먹어도 지구상에서 제일 큰 동물과 뼈대가 가장 굵은 동물이다.
아픔과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 하기 위해서 먹는 <소염 진통제>주의하고 임의 복용하는 습관은 버려야 한다.